CAFE

스님과 하느님(2)

작성자ten_maple|작성시간26.06.07|조회수21 목록 댓글 4

하느님과 스님이 TV 뉴스를 보시다가..

 

정치 얘기가 나오는데, 극우의 행태가 싫은 하느님 가라사대

 

" 난좌빨!"

 

하시고 쌩 퇴장하시자..

 

스님도 따라 일어서며 하는 말....

 

            .

          .

          .

          .

          .

          .

 

      "중도좌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사랑 캄파뉴 | 작성시간 26.06.11 우스갯소리
  • 작성자무공해세상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요상한 목사들이 극우파로 아스발트를 점령하니 불교 스님들은 좌측으로 몰리셧군요.
  • 작성자수산나정 | 작성시간 26.06.21 ㅋㅋ재밌습니다
  • 작성자태기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웃음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