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두에는 파도가 많이 출렁거립니다..

작성자슈베르트|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2

비가 많이 내립니다..부두에 배가 묶여 출항을 못하고 있어요..근처 식당에서 매운탕에 소주 한 잔 해야 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ul | 작성시간 26.06.20 생각만해도 멋있는 풍경입니다~
  • 작성자슈베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