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춘(님은 어디가고)악보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데레사.| 작성시간19.11.11| 조회수571|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구미 작성시간19.11.13 가요악보방에 올렸습니다.첨부하신 코드악보는 가사가 좀 틀리고 코드가 한군데 틀리네요.(코드악보가사 3째라인 첫 번째, C코드는 Em코드가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