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행복하세요, 요셉반 교사입니다 ♡
이번 한 주 요셉반 친구들은 ‘환경과 생활’을 주제로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 대해 알아보며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즐겨보았습니다. 지구가 우리에게 주는 소중함을 느끼고, 지구를 지키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들도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이었답니다 ^^
날씨가 많이 더워진 만큼 건강에 유의하시고,
우리 친구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쉬고 다음 주에 더 밝은 모습으로 만나겠습니다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지구’ 생각모으기🌏
🌏자유놀이🌏
🩷 4주간 요셉반 친구들과 함께해주셨던
실습선생님이 마지막 날이였어요 😭
그동안 너무 감사했다며
선생님을 꼬옥 안아주며 인사드렸어요 🩷
🌏심리체육🌏
🌏재활용품으로 지구 만들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