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대장암 완치판정

작성자텔로미어|작성시간26.06.22|조회수57 목록 댓글 1

날이 많이 덥네요.
저는 ...2026. 06. 17.
신촌세브란스에서 완치 판정으로 더이상 병원에
오지말고 이상증세가 보이면 오라고 하시네요...
아직 완전하지는 않다고 느끼지만 이 정도면
완치판정에 이의가 없습니다.

그동안 지내온 세월이 머리속을 스쳐가네요.
그동안 요양병원에서 같이 산책도 하고
놀러도 갔었던 환우님들 생각이 스쳐지나가고
그때의 일들이 추억으로 남아있어요.

결장암은 완치가 됐고 이제 남은 간경화, 간암,
심장판막증 수술, 뇌동맥류가 관건이네요.

간쪽은 조금씩 미세하게 좋아지고 있어요.
운동도 거의 매일하고 거의 생활화가 되어서
정기검진때마다 의사분의 칭찬이... 본인의 일처럼
놀라면서 말하시네요. 간이 조금 많이 부드러워졌고
암세포는 보이지않는다고...

심장쪽은 이제 헐거워진 판막간극이 더이상 밸브
역활을 못할때 수술권유 할것으로 생각되네요.

간쪽이 안좋으니 문제가 많은게...
일을 마무리하기가 힘듭니다. 그 때문에 일을
시도하기도 겁이나네요.

일단, 한가지는 해결이 됐고 차근차근 성실하게
해결해나가겠습니다.
여러분~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키호테 | 작성시간 26.06.22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관리 잘 하시어서 완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