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 인해서 한 주를 건너뛰니까
지루한 감이 있네요.
무더위 시원스럽게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주말에 만납시다.
모현 도서관 (근린공원) 정자에서
오전 09:00 정각에 출발합니다.
코스는 미리 정하지 않으며
당일 아침에 회원들과 상의하여
초보자님들도 무사히 마칠 수 있는
안전한 코스를 선택해서 출발합니다.
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해서
회원 관계없이 모두 모십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