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사실 올해 초부터
계획만 계속 하고 있었던 게 있었는데오
연달아 공연하면서
체력을 무대에 다 쏟아붓다 보니
흐지부지 하다가아🫠
이제 홍련이두 보내고나니 잠깐 쉴 수 있는
타이밍이기도하고 무엇보다 여러분들이
저 쪼금 보고 싶으실 것 같아서?
저…
단콘합니다아아ㅏ🎤
6월 27일 토요일!
낮/저녁 2회 공연 예정이고요?
장소는 푸르지오아트홀이에요☺️
자세한 공지는
곧 티켓 오픈과 함께 다시 알려드릴 예정인데,
우리 졔스처한테 제일 먼저 말해주고 싶어서
호다닥 뛰어왔어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시간 만들어볼게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