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JJAE

할말 있어요.

작성자JJAE|작성시간26.05.20|조회수574 목록 댓글 40


여러분

사실 올해 초부터
계획만 계속 하고 있었던 게 있었는데오

연달아 공연하면서
체력을 무대에 다 쏟아붓다 보니
흐지부지 하다가아🫠

이제 홍련이두 보내고나니 잠깐 쉴 수 있는
타이밍이기도하고 무엇보다 여러분들이
저 쪼금 보고 싶으실 것 같아서?

저…
단콘합니다아아ㅏ🎤

6월 27일 토요일!
낮/저녁 2회 공연 예정이고요?
장소는 푸르지오아트홀이에요☺️

자세한 공지는
곧 티켓 오픈과 함께 다시 알려드릴 예정인데,
우리 졔스처한테 제일 먼저 말해주고 싶어서
호다닥 뛰어왔어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시간 만들어볼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ack63 | 작성시간 26.05.21 무조건 갑니다!!
  • 작성자오후 | 작성시간 26.05.21 진짜 최고 대배우...🤍🪽
    무조건 갈게요 그날만을 기다릴게오 🥹
  • 작성자초햄 | 작성시간 26.05.22 행복x10000000!!!!
  • 작성자졔덕후 | 작성시간 26.05.24 헉 콘서트라니 대박ㅠㅠ 졔님콘서트 홧팅이예요🩷
  • 작성자하나둘셋잏 | 작성시간 26.05.24 왕방 기대기대🤍 캘박했으요🫶🏻 빨리 보고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