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졔나무숲

[사담]홍련 막공한지 벌써 거의 한달이나 지났네요ㅠㅠ

작성자키위걸|작성시간26.06.07|조회수58 목록 댓글 1

아직도 홍련홍련하며 우는데 관극 더 못한게 후회되고,, 근데 가고 싶어도 자리가 없었는걸요...!!😭😭




저는 아직 홍련 못놓고 있습니다,, 제일 여운이 길게 가는 극이었던 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씨씨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ㅜㅜ 전 막바지에 천사 한분 만나 두번으로 마무리했네요ㅠㅠ 혹시 콘서트때 홍련 넘버는 안불러주시려나....살짝 기대되는거 있죠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