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홍련 막공한지 벌써 거의 한달이나 지났네요ㅠㅠ 작성자키위걸|작성시간26.06.07|조회수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도 홍련홍련하며 우는데 관극 더 못한게 후회되고,, 근데 가고 싶어도 자리가 없었는걸요...!!😭😭저는 아직 홍련 못놓고 있습니다,, 제일 여운이 길게 가는 극이었던 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씨씨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ㅜㅜ 전 막바지에 천사 한분 만나 두번으로 마무리했네요ㅠㅠ 혹시 콘서트때 홍련 넘버는 안불러주시려나....살짝 기대되는거 있죠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