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졔나무숲

[사담]제가 못가다니요….😭

작성자눈꽃|작성시간26.06.08|조회수128 목록 댓글 1

학생 졔스처는 울어요… 시험이 26일에 시작인데 콘서트는 27일…😢 정말 이번만 갈까 생각했는데 결국 이번에는 아쉽게도 포기하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못가지만.. 다음 기회가 또 있을거라 믿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졔바라기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시험때문에 이번에 못 가요ㅠㅠ 다녀오신 분들이 후기를 많이 풀어주시기를 바라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