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제가 못가다니요….😭 작성자눈꽃|작성시간26.06.08|조회수1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생 졔스처는 울어요… 시험이 26일에 시작인데 콘서트는 27일…😢 정말 이번만 갈까 생각했는데 결국 이번에는 아쉽게도 포기하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못가지만.. 다음 기회가 또 있을거라 믿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졔바라기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시험때문에 이번에 못 가요ㅠㅠ 다녀오신 분들이 후기를 많이 풀어주시기를 바라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