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선예매 사전신청 기간을.. 작성자선림|작성시간26.06.08|조회수20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놓쳤어요!!!!!!!!!!!!!!!!아니!!!!!!!!!!!!!!!!그럴리가없어거짓말이라고해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콩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놓쳤어요ㅎㅎ....자리남아있을까요 ㅎㅎ....ㅜ 작성자black63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놓쳤습니다ㅜㅜ 지금 계속 대기타는중입니다 땡하면 바로 클릭할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