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악
너무도 기다린 콘서투ㅠㅠ
첫번졔 두번졔 못 가서 세번졔만을 기다렸단 말씀! !
오시는 분들 전부 배우님 응원하고 아끼는 ,
같은 마음들이 모였을거란 생각에 더 떨려요 !
자리 완전 앞열 잡았뜜 ㅜㅜㅜㅜ
행복해서 기절
너무 기대하고 있어요 후어엉
다들 그때 봬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랭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왓 !!!추카드려욘 🤗🤎
-
작성자uren 작성시간 26.06.09 저도 종일반 갑니다:) 완전 기대중이에요 😊
-
답댓글 작성자다랭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우왓 대단하십니다 !! 잼께 즐겨요 우리🙌🥹
-
작성자여름이 작성시간 26.06.10 앞열 부러워요🥹 등업을 빨리 했어야 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다랭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래도 오시는거 맞죠? 네번졔는 앞으로 오실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