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졔나무숲

[사담]ost 수령했어요!

작성자uren|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 목록 댓글 2



새삼 공연 때 기억이 되살아나네요.

개인적으로 담안소 어레인지 부분이 최애였어서 ost 리스트 떴을 때 진짜 설렜는데 역시나 너무 좋아요ㅠ

세번졔를 기다리는 동안 무한 반복할 거 같아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그 | 작성시간 26.06.11 어레인지 소름이었죠👍🏻 전 다음주는 되어야 받을수 있는데 얼른 듣고싶네요ㅠ
  • 작성자별빛Music | 작성시간 26.06.14 표지가 너무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