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ost 수령했어요! 작성자uren|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삼 공연 때 기억이 되살아나네요.개인적으로 담안소 어레인지 부분이 최애였어서 ost 리스트 떴을 때 진짜 설렜는데 역시나 너무 좋아요ㅠ 세번졔를 기다리는 동안 무한 반복할 거 같아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그 | 작성시간 26.06.11 어레인지 소름이었죠👍🏻 전 다음주는 되어야 받을수 있는데 얼른 듣고싶네요ㅠ 작성자별빛Music | 작성시간 26.06.14 표지가 너무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