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졔나무숲

홍련 ost 너무 조아요....

작성자참새|작성시간26.06.11|조회수107 목록 댓글 3

ost 수령하고 매일 들으면서 혼자 홍련 런 돌고 있어욬ㅋㅋㅋㅋㅋ 졔홍련 진짜 너무 좋구.... 졔홍련 범죄의 기록 들으면서 또 오열하구....🥺🥺💜
그리고 피고 홍련 때 배우님 막 중얼거리다가 웃는거 너무 기엽지 않나요❤️
공연 때 졔홍련 모습이 막 생각나서 너무 행복하게 듣고 있어요!!!! 졔홍련 보고시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졔바라기 | 작성시간 26.06.11 헐 저도 다음번엔 진짜 많이 봐서 받고 싶어요ㅠㅠ
  • 작성자다랭이 | 작성시간 26.06.11 졔홍련 최고오 ㅜㅜ
  • 작성자uren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바로 리핑해서 계속듣고 있어요 진짜 좋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