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혜 배우님….
목소리가 왜 이렇게 좋은거죠…?
아무도 궁금하진 않으시겠지만 제 최애 넘버는 지혜 배우님과 규현 배우님의 ‘다만 지나치지 않게’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랭이 작성시간 26.06.17 꾀꼬리! 기뷰니가 조아진다규요 짱죠음 ㅠㅠ
저는 최애넘버를 꼽을수가 없어요
다 넘 죠으니까 !!!😝 -
답댓글 작성자구름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진짜 기분이 좋아지는 목소리인거 같아요…!
-
작성자꾸마 작성시간 26.06.17 다만 지나치지 않게 너무 좋죠...😍 그렇게 감정들을 쏟아내는데도 흔들림 없는 음정과 음색이 볼 때마다 넘 신기하고 대단한 거 같아요 ㅎㅎ ‘우리는’ 에서 마냥 사랑스럽던 졔롯데가 무너지면서 부르는 ‘다만 지나치지 않게’... 하 졔롯데 넘 보고 싶어지네요.... 연기 보컬 비주얼까지 정말 완벽한 육각형 배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구름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우리는 듣고 다만 지나치지 않게 들으면… 진짜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