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졔나무숲

[사담]엘리자벳 티처

작성자씨씨|작성시간26.06.17|조회수196 목록 댓글 12

영상 보셨어요!???? ㅠㅜ얼굴라인이 배우님 같기도하고
이런거 추리 진짜 못하는데에ㅠㅠ😂
제 첫 뮤지컬 엘리자벳!!! 이번엔 얼굴 자세히 보고싶어요...
처음이라 너무 좋은마음에 봤지만...
지금 그자리 가라하면 절대 못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통장을 바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자아자화이팅 | 작성시간 26.06.19 딱 봐두 졔님 너무좋아요 뮤지컬 자제 해야하는데
    졔님꺼라면 어쩔수 없이 열심히 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씨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봐야죠 봐야죠 꼭😍❤️❤️
  • 작성자바듀기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무조건 졔님일 것 같은데 제발.. 졔엘리 실제로 봐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씨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꼭 봅시드아!!😍❤️❤️❤️❤️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