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졔나무숲

[사담]진짜 며칠 안남았네요…

작성자구름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2

콘서트까지… D - 8일…
그렇다면 시험까지는…. 12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굴너굴 | 작성시간 26.06.19 ㅠㅠㅠ 저도 12일 남았어요😭😭 그래서 세번졔 못 가눈데..ㅠㅠㅠ 그래두 같이 화이팅해보아용❤️
  • 답댓글 작성자구름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ㅜㅜ시험이 빨리 끝나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