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진짜 며칠 안남았네요… 작성자구름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콘서트까지… D - 8일…그렇다면 시험까지는…. 12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굴너굴 | 작성시간 26.06.19 ㅠㅠㅠ 저도 12일 남았어요😭😭 그래서 세번졔 못 가눈데..ㅠㅠㅠ 그래두 같이 화이팅해보아용❤️ 답댓글 작성자구름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ㅜㅜ시험이 빨리 끝나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