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는 27일.. 훈련 시작이 29일..
일단 콘서트 예매는 해놨지만 부모님은 얌전히 있다가 훈련 잘받으러 가라는데🥺 졔님 단콘 어떻게 포기해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랭이 작성시간 26.06.19 27일은 아무 일정 없다면 머선 상관이죠!
저라면 무조건 고 ! ! -
답댓글 작성자바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쵸! 괜한 고민이겠죠?..ㅎ 함 가보자고요!
-
작성자씨씨 작성시간 26.06.19 스트레스 쫙 풀고 훈련 딱 시작하면 좋은데 말이쥬🥹❤️
-
답댓글 작성자바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진짜 훈련 전에 보고가면 훨씬 힘날 것 같긴해요!! 맘 같아선 종일반 하고 싶은데 낮공이라도 봐야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