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졔나무숲

[사담]너무 고민되는데 어떡하죠ㅠ

작성자바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 목록 댓글 4

콘서트는 27일.. 훈련 시작이 29일..
일단 콘서트 예매는 해놨지만 부모님은 얌전히 있다가 훈련 잘받으러 가라는데🥺 졔님 단콘 어떻게 포기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랭이 | 작성시간 26.06.19 27일은 아무 일정 없다면 머선 상관이죠!
    저라면 무조건 고 ! !
  • 답댓글 작성자바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쵸! 괜한 고민이겠죠?..ㅎ 함 가보자고요!
  • 작성자씨씨 | 작성시간 26.06.19 스트레스 쫙 풀고 훈련 딱 시작하면 좋은데 말이쥬🥹❤️
  • 답댓글 작성자바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훈련 전에 보고가면 훨씬 힘날 것 같긴해요!! 맘 같아선 종일반 하고 싶은데 낮공이라도 봐야겠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