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세번졔에 가실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여러 굿즈를 고민하다 세번졔의 제목이 "DIARY"잖아요? 📖
제목처럼 여러분의 다이어리 속에 그날의 추억이 조금 더 진하게 남길 바라는 마음으로...ㅎ 스티커를 준비했습니다❤️
인쇄가 어떻게 나올지 몰라서 많이 준비를 못 했어요....🥹
여유분까지 총 18장입니다!!!!
포장 비닐은 맞는 사이즈를 못 찾아서ㅠㅠ
판스티커 그대로 전달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그리고 첫 댓글 다시는 분께는 키링도 같이 드리려 합니다!❤️
배우님 홍련을 보고 제작했던 키링인데 마음에 드시려나...🫠
(저만 홍련 끝난 거 아직도 아쉬운 거 아니죠??...ㅎ)
말이 너무 길었죠오오🤣
댓글 18개 달리면 마감하겠습니다❤️
당일에 공지 또는 댓글로 안내드릴게요!!
홍련 때 못 입어서 아쉬웠던 한복 입고 갈 건데
금방 발견하실 겁니다요❤️
만나서 스티커나눔 말씀해주세요😁
그럼 27일에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