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도/교환/나눔

[나눔]세번졔 낮에 스티커 나눔합니다❤️(18분)

작성자씨씨|작성시간26.06.20|조회수208 목록 댓글 12

모두 세번졔에 가실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여러 굿즈를 고민하다 세번졔의 제목이 "DIARY"잖아요? 📖

제목처럼 여러분의 다이어리 속에 그날의 추억이 조금 더 진하게 남길 바라는 마음으로...ㅎ 스티커를 준비했습니다❤️

인쇄가 어떻게 나올지 몰라서 많이 준비를 못 했어요....🥹
여유분까지 총 18장입니다!!!!

포장 비닐은 맞는 사이즈를 못 찾아서ㅠㅠ
판스티커 그대로 전달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그리고 첫 댓글 다시는 분께는 키링도 같이 드리려 합니다!❤️

배우님 홍련을 보고 제작했던 키링인데 마음에 드시려나...🫠
(
저만 홍련 끝난 거 아직도 아쉬운 거 아니죠??...ㅎ)

말이 너무 길었죠오오🤣

댓글 18개 달리면 마감하겠습니다❤️
당일에 공지 또는 댓글로 안내드릴게요!!

홍련 때 못 입어서 아쉬웠던 한복 입고 갈 건데
금방 발견하실 겁니다요❤️

만나서 스티커나눔 말씀해주세요😁
그럼 27일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zz | 작성시간 26.06.20 저요!!
  • 작성자민주 | 작성시간 26.06.20 저요!
  • 작성자다랭이 | 작성시간 26.06.21 저요 !
    금손 씨씨님🤎
    이렇게 또 나눔을 해주시다니ㅠㅠ
  • 작성자참새 | 작성시간 26.06.21 저요!!! 감사합니다아❤️
  • 작성자햇살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신청합니다😍 나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