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는 행운을 상징하는 동물이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동물이기도 해서 키링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거북이처럼 천천히, 꾸준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모습이 배우님을 향한 저의 응원과도 닮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 많은 팬분들 역시 비슷한 마음으로 배우님을 응원하고 계실 것 같아 그 마음을 담아 이번 나눔을 거북이 키링으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에 드실진 모르겠지만 세번졔에 오신 모든 분들께 작은 행운이 함께하길, 그리고 배우님을 향한 우리의 응원도 오래도록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현재는 10개 정도 준비해 두었는데 원하시는 분들이 많다면 추가로 더 제작해보려고 합니다! (댓글로 의견 남겨주세요 😊)
아! 참고로 거북이 등은 야광입니다! (어두운 곳에서 휴대폰 플래시나 손전등을 비추면 더욱 선명하게 빛난답니다 🐢)
직접 나눠드리기에는 조금 부끄러워 놓아둔 위치는 당일 카페에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실물이 더 귀여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