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식함과 무식함의 차이는 조금 먼저
알고 조금 늦게 안다는 차이일 뿐이다.
현재 모르는 게 많다고 기죽을 필요는
없다.
조금 먼저 알았다고 잘난 척도
하지 마라. 인생이 무르익을 수록 지식보다는, 지혜로 사는 것이 우리네 삶이기에...
잘난 척! 하는 것. 엄지 척!! 보다 못하다. 잘난 척,인품이 결여된 지식은 위선이지 지성이라 할 수는 없다.
『쉼, 하세요』중에서
다음검색
유식함과 무식함의 차이는 조금 먼저
알고 조금 늦게 안다는 차이일 뿐이다.
현재 모르는 게 많다고 기죽을 필요는
없다.
조금 먼저 알았다고 잘난 척도
하지 마라. 인생이 무르익을 수록 지식보다는, 지혜로 사는 것이 우리네 삶이기에...
잘난 척! 하는 것. 엄지 척!! 보다 못하다. 잘난 척,인품이 결여된 지식은 위선이지 지성이라 할 수는 없다.
『쉼, 하세요』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