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책나들이- 어울림 도서관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아이숲누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 처음으로 책나들이로 어울림도서관에 방문 합니다.
먼저 ‘타세요. 타’ 동화를 읽어 주시고 자유롭게 책을 봅니다. “선생님~우리 즐거운 유치원에 있는 장수탕 선녀님이랑 건전지 엄마 동화책이 이렇게 큰 동화책으로 되어 있어요“ 하며 신나는 마음으로 책을 보는 친구들도 있네요.

- 2층시청각실애서 움직이는 동화도 봅니다.
동화 제목은 ‘가방에 뭐 있어‘ 재밌게 시청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