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 *누리3반 엔지노- 엔지노골프로봇(모터사용) 작성자아이숲누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오늘은 A팀 친구들과 모터를 사용하여 엔지노골프로봇을 완성하여 움직여봅니다. 역시 로봇골프채가 움직여 공을 치니 친구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