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 *누리3반 엔지노- 엔지노골프로봇(모터사용)

작성자아이숲누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 오늘은 A팀 친구들과 모터를 사용하여 엔지노골프로봇을 완성하여 움직여봅니다. 역시 로봇골프채가 움직여 공을 치니 친구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