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산행을 좀 했지만 유람선을 타고 구경은 처음
친한 후배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
근방 떨어 질것 같은 아슬아슬한 바위
영암 월출산에서도 비슷한 풍경을 본뜻
자연에 힘 대단하죠
자연이 빗은 조각 작품
와~~~아 감탄사 뿐
행복한 좋은 추억을 만든 잊을수 없는 시간
다음검색
섬 산행을 좀 했지만 유람선을 타고 구경은 처음
친한 후배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
근방 떨어 질것 같은 아슬아슬한 바위
영암 월출산에서도 비슷한 풍경을 본뜻
자연에 힘 대단하죠
자연이 빗은 조각 작품
와~~~아 감탄사 뿐
행복한 좋은 추억을 만든 잊을수 없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