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작성자야우사시|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새로운것에 도전해보고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인천서구에 거주중이면 87년생 전경민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기(대표 차두리) | 작성시간 26.06.11 경민님 환영합니다👍 연극도전 재밌으실거에요! 현재 매일같이 연습진행중인데 연습실 놀러오세여ㅋㅋ 작성자티제이 | 작성시간 26.06.11 환영합니다 극단 분위기 좋습니다바로 밑에 신입인사한 티제이- 하태준입니다 작성자9기 (이경하)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욥! 작성자19기 영원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