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A]반-출사 사진♣

무더위 속 자라섬에서 추억을 만들다

작성자newmoon 신문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명숙 | 작성시간 26.06.21 자라섬출사는 우리에게 여름의 즐거움을 선사한것 같습니다
    강가에 그림같은 자연의 경관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
    멋진사진 잘 보고갑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묘.
  • 작성자newmoon 신문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새 들어와 댓글도 쓰고,
    날이 갈수록 정은 깊어만 가는데 살아온 날보다 살 날이 얼마 안 남았다는 사실이
    실감이 안 나는데,
    글쎄,아직 믿고 싶어
    믿고싶어, 우리의 앞날은 아직 창창하다고,
    그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