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주대항전

2부 게임 접수처입니다~~(오후 2시부터 진행합니다)

작성자JS볼링센터|작성시간26.06.14|조회수170 목록 댓글 8

상주전 끝나고 점심식사 후 2시부터 2부 게임 있습니다.
참가인원수에 따라 2인조/3인조/4인조/5인조/6인조 경기를 소소하게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실명으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 우정입니다 | 작성시간 26.06.14 전우정,박혜경,김호철,고광철 참석합니다
  • 작성자JS볼링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참여 감사드립니다. 현재 10명 참석하셨습니다-
  • 작성자임용택 | 작성시간 26.06.14 임환수 참석이요
  • 작성자JS볼링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참여 감사드립니다. 현재 11명 참석하셨습니다-
  • 작성자JS볼링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민호,조진섭,서상우,성진홍,이은영(화이트핀),심정보,김보라,이준희,김언수,조유란,최인광,조원광 참석
    그리고 양은숙 대표님 참가하셨습니다. 총 24명으로 <소소모임2> 게임 진행 하셨습니다.
    참석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