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 장 일 기

감자 캤어요

작성자진실이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감자를 좋아해서
씨감자 한박스 심었습니다
오늘이 하지 라나요
하지 무렵에 감자를 캐어야 살이
타고 맛있다고 기다려서
오늘 캤어요 ㅎ
감자
절반은 판매해야 겠어요
많네요

고추도 심었어요
2년에 한번심어서
집에 먹을거만 한다고...

요 살구는 언제 익을려나
플럼코트
하코드
살구
엘바트황도 베어내고
살구 나무 심었는데
여태 이러고 있네요
집 옆에 하코드 살구는 익어서
아이들 먼저 보내주고
여기 밭에 살구 익으면 판매하려 했는데
숨넘어 가겠어요
안억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