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다빈

[TO. DABIN]2026년 6월☂️

작성자브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0

 언니 안녕!!👋 언니 말대로 이제 진짜 여름이네요.. 더위 조심하고 냉방병도 조심! 더운 날씨에 잘 지내고 있어요?? 저는 공부 열심히 하면서 언니 생각도 자주 하며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저는 여름에는 날씨 때문에 운동이 더 싫어지던데 항상 산책 열심히 하는 언니가 정말 멋있어요. 언니 곁을 지켜주고 든든한 산책 메이트가 되어주는 하쿠에게도 고맙고☺️ 저도 운동을 더 의식적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언니가 최근에 올려준 글 보면서 솔직히 좀 울컥했어요🥹 언니의 진심과 요즘 얼마나 고요하게 열심히 헤엄치고 있는지가 느껴져서ㆍㆍ 언니가 많이 보고 싶은 건 맞지만, 저는 언니가 건강하게 앞을 향해 열심히 나아가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행복해요. 바쁜 일상 속에서 가끔씩 찾아와 주는 언니를 보며 숨을 쉬는 제가 어떻게 언니 곁을 떠날 수 있겠어요🥲 항상 너무 고마워요. 언니를 기다리는 시간은 전혀 지치지 않으니까 원하는 거 다 경험하고 배우길 바라요♥︎ 우리는 언제나 같이 걸어가고 있으니까! 최근에 이동진 평론가님께서 하진 말씀을 보고 큰 위로를 받아서 언니한테도 말해주고 싶었어요. "하루하루는 성실하게 인생 전체는 되는대로". 모두가 그런 것처럼 저도 '나는 지금 잘 살고 있는 건가? 어딜 향해 가고 있는 걸까?' 이런 고민을 자주 하는데요. 평론가님 말씀처럼 하루하루 성실히 지내다 보면 내 삶이 이루어져 있는 거잖아요. 그러니까 언니도 너무 먼 미래에 불안해하지 말고 하루하루 행복해서 결국엔 행복한 인생을 이루길 바랄게요. 언니가 어떤 길을 가든 우리는 언제나 응원할거에요.


 감사 인사가 조금 늦었지만 저번 달에 생일 축하해준 거 정말정말 고마워요🥹🫶 덕분에 그 어느때보다 행복한 생일 보냈어요!! 사진도 진짜 고맙구..♥︎ 맞아요! 저 그 사진 좋아해요! 받은 생일 선물 중 가장 기뻤어요ㆍㆍ🩷


 올 여름을 언니가 시원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노래 두 곡 추천하면서 6월 편지 마무리 해볼게요. STAYC '2L0VE'와 이무진 '여름인사' 추천할게요!!🩷🍃 아프지 말고 올 여름도 같이 잘 지내봐요😊 언니를 만나는 그날을 기다리며 저도 잘 지낼게요! 사랑해요🫶
(p.s. 언니도 항상 빗길 조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