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DABIN

[[DEAR.FAN]]다빈타민 ♥

작성자정다빈|작성시간26.06.17|조회수109 목록 댓글 20

잘 지내고 있어요~? 😊

오늘은 정말 덥더라고요. 이제 진짜 여름이 찾아온 것 같아요! 산책할 때도 땀이 삐질삐질.. 그래도 오늘은 두 번이나 산책했어요 많이 먹었거등요 히히

밤에 하쿠랑 산책하면서 한 시간 정도 정처 없이 걸었어요 이런저런 생각도 많이 하면서.
많은 것들을 다빈타민들과 나누고 싶고 좋은 모습도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데 다빈타민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직 결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그래도 저는 지금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그게 무엇이든요! 겉으로는 조용해 보여도 그 안에서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차근차근 준비하며 나아가고 있으니 다빈타민들도 가끔은 숨 돌리면서 지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앞으로 더 좋은 것들을 함께하기 위해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서요!!
내 옆에서 떠나라는 말은 아님. 꼭 붙어 있어야 해요 🤙🏻
제가 더 많은 것들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는 날에는 그 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지금 많이 배우고 경험하고 제 안을 가득 채우고 있을게용 그날을 기대하며 더 마음껏 누릴 준비를 합시다요!
우리 너무 금방 지치지 말고 조금 더 멀리 바라보면서 함께 걸어가요 제가 더 잘할게요. 💛
오늘도 푹 자고 좋은 꿈 꿔요
본격적인 여름밤이 시작되기 전에 우리만의 공간에서 또 도란도란 이야기 나눠봐요!
조만간 또 올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멜빈 | 작성시간 26.06.17 요즘 날씨가 진짜 덥더라구요🥲 더우니까 점점 입맛도 사라지던데 밥 꼭!!꼭!!! 잘 챙겨먹기🤙 제가 세상에서 제일 잘하는게 기다리는 거예요 그니까 걱정 말고 언니의 속도대로 걸어와줘요 저도 옆에서 발맞춰 걷고 있을게요 찹쌀떡보다 더 찰싹 붙어있어야지🫂 꿈꾸지 말고 푹~ 자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요.ᐟ 사랑해요😍❤️‍🔥
  • 작성자빈이짱 | 작성시간 26.06.17 요즘 날씨가 급격히 더워졌네요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언제가 되든 더 오래 기다릴 수 있어요^^
    언제나 응원해요~♡
  • 작성자한설 | 작성시간 26.06.17 묵묵히 기다리고 있을 테니 언제든 준비가 되면 말해줘요!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건강도 잘 챙기길 바라요🥰
  • 작성자토낑 | 작성시간 26.06.17 언니 빠이팅 !!
    늘 언니 옆에서 응원할게요 💛
    너무 사랑해요 🫂
  • 작성자콩지 | 작성시간 26.06.21 언제나 다빈언니 옆에 있을테니까 걱정 말아요!!🥹 더위조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