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으로 보는 JY

대구 북토크

작성자한정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1

약 70-80명 쯤 되는 청중 앞에서 강연했습니다.

대구 구수산 도서관입니다.

다행히, 김은영(14기), 우설리(12기), 고수진(12기) 작가님이 따라와 응원해주셨습니다.

덕분이 아주 신나게 강연하고 왔습니다!

다음은 파주에서 합니다. 

응원단 모집합니다~ 으응^^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인선(17) | 작성시간 26.06.21 우와!!! 선생님 멋있으세요!!
    파주에서는 언제 하시나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