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면치료

<성병훈> 텔레파시(정신 감응적 최면술)

작성자작약|작성시간12.06.19|조회수138 목록 댓글 0

1.텔레파시와 최면술의 관계

 

텔레파시(Telepathy)는 정신감응술을 말한다. 최면술(Hypnosis)은 과학적인 근거를 갖고 있지만 텔레파시는 심령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최면술이 피시술자로 하여금 최면을 유도하는 반면 텔레파시는 피시술자의 물리적 존재여부에 관계없이 자신의 의도를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있다.

 

사람들은 누구나 텔레파시의 존재를 부인하면서도 한가지 이상의 경험들을 갖고 있다. 결국은 자신도 모르게 텔레파시의 힘을 인정하는 것이다. 예를들면,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 눈을 통하여 무언가 의사가 통한다거나, 멀리 있는 부모와 자식간에 서로 동시에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묻는것, 또는 윷놀이할때, 윷을 자신의 마음대로 던지는 것등 사람과 사람간, 사람과 사물간에 정신 감응을 이용하는 사례가 많다.

 

또한, 최근에는 텔레파시 능력으로 밀폐된 곳에 있는 물건의 색을 맞춘다든지, 건물 매몰 현장의 깊은 곳에서 있는 사람의 존재를 알려준다든지 하는 등 초능력자들이 나타나고 있다. 심지어 죽은 영혼과 교류하는 능력을 가진 사람도 있다.

 

이러한 텔레파시 능력을 최면술의 기법과 결합하여 사용하면, 인간 능력의 최대 사용이라는 목표를 달성 할 것이다. 텔레파시는 우리가 상식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이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인정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 반면 최면술은 보통 사람들이 인정하기 어려운 부분이면서도 과학적으로 설명이 가능한 부분이다. 이 두가지의 장점만을 활용하여 우리 인간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할 것이다. 필자는 여기서 이를 정신감응적 최면술이라고 명명하고 싶다.

 

 

2.텔레파시와 최면술의 응용

 

2.1.새로운 정신 감응 능력의 개발

 

머리말에서 내가 가장 존경하는 인물은 아인쉬타인과 레오나르도 다빈치라고 말한 바 있다. 그렇듯 인간능력의 무한한 사용이 나의 꿈이다. 육체적 능력은 한정되어 있지만 정신적 능력은 무한하다고 믿는다. 내가 주장하는 핵심은 바로 여기에 있다.

 

최면술은 본래 질병 치료에서 기원하였지만, 지금은 많은 부분에서 응용하고 있다. 이를 과학적인 근거를 갖고 활용하는 까닭이다.

 

그러나 텔레파시는 일본, 미국등지에서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아직도 명확한 근거를 찾지 못하는 부분이 많다. 과학적으로 가설을 세우고, 그 증거를 찾고 증명을 하고, 하나의 학설로 정립되고 <정리>라는 말을 하려면 누구나 그 현상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 그러나 텔레파시는 그렇게 되질 못 하고 있다. 하지만 텔레파시는 누구나 인정하는 부분이 많다. 그것은 즉, 적극적으로 능동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다. 어쩌다 우연히 이루어지는 현상으로만 생각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제는 이를 직접 개발하는 노력이 필요한 때이다.

 

2.2.정신감응적 최면술의 응용

 

뇌파측정기의 원리를 응용하여, 최근에는 [수면학습기]와 [집중력증강기]가 상품화 되어 나오고 있다. 이는 정말로 커다란 수확이다. 그러나 이 또한 부족한 점은 인간이 기계에 의존한다는 한계가 있다.

 

나는 이러한 기계에 의존하는 것이 아닌 순수한 인간능력의 개발을 희망한다.

 

이를 위한 최초의 시도로 나는 다음 몇가지 실험을 해 보았다.

 

첫째, 꿈을 통제한다. 자기 자신의 꿈을 스스로 꾸미고 만든다. 마음대로 꾸민다고 해서 꿈이 아닌가? 자기가 보고 싶은 사람을 자신의 꿈에 불러 들인다.

둘째, 나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전한다. 마주보면서 또는 먼거리에서 떨어져 있건간에 내 생각대로 상대방이 행동하도록 한다.

셋째, 상대방을 최면상태로 만들지 않고 항상 만나기만 하면 너무나 의외의 긍정적인 암시를 직접적인 말과 정신감응을 통하여 집중해서 주입한다.

 

상기의 세가지를 실천하려면, 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은 자신의 마음부터 비워야 할 것이다. 여기서 마음을 비운다는 뜻은 그야말로 완벽한 청소를 뜻한다. 자신의 내면 세계에 한점 티끌이 있지 않도록 해야한다. 자신의 도덕적 청결함은 물론 육체적 청결함과 정신적 청결함이 요구 된다. 무슨말인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그 사람은 이미 자격이 없다.

 

2.3.희생이라는 최대의 무기

 

문제는 바로 여기에 있다. 마음을 완벽하게 비우는 것이 가장 어렵다. 불교에서는 선(禪)의 방법을 이용하기도 하고, 기독교에서는 기도원에서 몰입 기도하는 것을 방법으로 하기도 한다. 그러나 종교적인 방법이 아니더라도 가능한 방법이 있음에도 사람들은 마음 비우는 방법을 가장 어렵게 생각한다. 참선이나 기도가 아니더라도 가능한 것은 <참다운 희생>이다.

 

 

우리의 어머니들은 자식들을 위하여 얼마나 많은 것을 희생했던가? 어머니의 희생으로 성공한 자식이 많지 않은가? 그 정성이 곧 가장 훌륭한 텔레파시인 것이다. 이러한 간단한 진리를 우리는 아무도 몰랐던 것이다. 그렇게 간단하면서도 쉬운 방법을 사람들은 왜 몰랐을까? 그것은 바로 인간의 욕심이 앞서고 감히 희생을 하려 하지 않는 이기심이 앞서기 때문이다. 이렇게 쉬운 방법을 알고도 실천하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희생>을 이루는 과정이 어렵기 때문이다. 자신의 모든 것을 버려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선각자들께서는 많은 희생을 하셨다. 나라를 위하여 자신의 몸을 던져 나라를 구하려고 하였고, 결국 우리는 그분들의 희생으로 지금 같이 잘 살고 있는 것이다. 가장 위대하고 고귀한 텔레파시인 것이다.

 

2.4.정신감응적 최면술의효과

 

이제 우리는 정신감응적 최면술의 기법에 대하여 희생이라는 마음 비우기를 통해서만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는 정신감응적 최면술의 조건에 해당하는 것이지 기법은 아니다. 이에 대한 기법은 공개하지않기로 한다. 앞의 자기최면요법과 타인최면술의 기법을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스스로 터득하리라 믿기 때문이다.

여기서는 단지 그 효과를 알아보기로 하자. 아마 상식적인 얘기가 될는지 모르지만 참고로 적어두기로 한다.

2.4.1.자신의 인생목표를 달성할 수있다.

2.4.2.타인의 인생목표를 달성할 수있도록 만들 수있다.

2.4.3.자신이 마음에 드는 사람을 애인으로 만들 수있다.

2.4.4.어려운 일이 닥쳤을때 이를 해결할 수있다.

2.4.5.죽은 사람을 살릴 수는 없어도 죽은 사람의 영혼을 만날 수는 있다.

2.4.6.자신의 의사를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2.4.7.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자신의 이름을 남기게 될 것이다.

 

 

 

3.마지막말

 

이 글을 마치면서, 필자는 많은 사람들이 어둠과 갈등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고, 진정한 사랑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바란다. 더욱이 최면술에 대한 기법이 악용되지 않기를 바라며, 아무쪼록 좋은 일에만 사용되기를 바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