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카드
새벽까지 사춘기 딸과 실갱이
결국 둘다 에너지만 소비하고 피곤만 쌓이고
오늘은 잘 지내려나
시간이 걸려도 천천히 내 고정관념에 아이를 넣지 않도록
노력해보자~~ 그겸이 힘들겠지만 난 엄마니까 ㅎㅎ
그러다 보면 오늘 마무리늬 만족스럽지 않을까 ㅎㅎ
다음검색
오늘의 카드
새벽까지 사춘기 딸과 실갱이
결국 둘다 에너지만 소비하고 피곤만 쌓이고
오늘은 잘 지내려나
시간이 걸려도 천천히 내 고정관념에 아이를 넣지 않도록
노력해보자~~ 그겸이 힘들겠지만 난 엄마니까 ㅎㅎ
그러다 보면 오늘 마무리늬 만족스럽지 않을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