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평 백동 낚시터

작성자운영지기(향어저승사자)김대흥|작성시간26.06.05|조회수656 목록 댓글 30

안녕하세요.

 

향어저승사자 김대흥입니다.

 

오늘 동생과 양평 백동 낚시터 번출했습니다.

 

백동 낚시터 입어료는 40,000원이고 잡이터입니다.

 

향어, 잉어, 붕어가 주 어종입니다.

장대 편성 리얼 파이트1 1400쌍포 로 시작 하고 

 

오늘 향어 레시피 오메가 오징어 스틱 구입 후 사용 중이고, 뭐가 다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공기 좋고 물 맑은 곳에서 오늘도 힐링 잘 하고 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영지기(향어저승사자)김대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장대14M 수심 3m50 정도 됩니다. 물빠짐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인장(김 병일) | 작성시간 26.06.12 운영지기(향어저승사자)김대흥 늦게남아 글 올리네요;
    제가 이 날지나고 지인들과 신애를갔었네요ㅋ
    초입에 지인분둘2
    지인분들은 새벽7도착 전 양주에서 1시도착
    오후 5시반 정리하고 저11 지인분들 7-5?
    날 좋은 날 제천 명암지 한번 내려가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영지기(향어저승사자)김대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주인장(김 병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인장(김 병일) | 작성시간 26.06.12 운영지기(향어저승사자)김대흥 지인분하고 내일은 단포로 시흥쪽?ㅎ 한 바리 출조해보고 조가당 사진은찍고 마무리시 도착해
    출조행 올려볼게요;ㄷㄷ 어복이...ㅎ
  • 답댓글 작성자운영지기(향어저승사자)김대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주인장(김 병일) 찌맛 손맛 많이 보시고 활기찬 조행기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