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안오긴 안왔나봅니다
저희는 옆에 농업용 저수지가 있어서
웬만하면 물을 빼는 적이 없는데..
그래도 다른 곳에 비하면 양호한거라고
손님들이 말씀하시긴 하네요
오른쪽 부교는 수면과 차이가 없는데
대구에서 오신 두 분 멀리서 오셨는데..ㅜㅜ
왼쪽 부교는 물 뜨기가 불편해서 바가지에 대를 연결해 꽂아놓았습니다
쌍포에 같이 걸려 나온 아이들입니다
아침에 오셔서 오후 4시25분에 마지막 고기 잡으시고 가셨고 저 사진들 찍어주셨던 일행분은 저녁 6시반부터 10시반까지 폭풍 입질 받은 덕에 총 25수정도 하시고 가신답니다(전날도 낮에 몇 수 못하셨던 조사님이 6시에 저녁 드시고 나가 10시반쯤까지 열댓수 하시고 가신다고 하셨어요)
느나느나 타임은 그때 그때 다른 것 같아요
이번 주말은 저녁 6시반~10시반 이었나봅니다
아빠랑 앉아있는 뒷모습에 어린 시절이 생각 나 찍었는데
손으로 뭔가를 가리키는 끝을 보니
아까 부러졌던 낚싯대가 떠오른 거였어요
넌 비맞고 뭐하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성은낚시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꾸준히 소식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만정이(이승훈) 작성시간 26.06.22 저수지아래. 다랭이 논. 서너 마지기뿐인데. 멕이는것도 아니고. 배수 왜? 이렇게 많이했데요.
증말 느무하네요 ㅠ.
그래도 조과 좋다니 천만다행
안쪽 유동잔교는 대길이 13m 까지입니다
참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성은낚시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일부러 멕이려 그러실 분들은 아닌데..요
저 살 쫌 찌라고 먹이려는건가?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만정이(이승훈) 작성시간 26.06.23 new
성은낚시터 아닌데..요? 살짝 떨고계신듯 ㅋㅋ
-
답댓글 작성자성은낚시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만정이(이승훈) 항상 이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