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체크등^^

작성자등대|작성시간26.06.08|조회수88 목록 댓글 16

지금것 각그랜져를 3대째 탔지만 엔진체크등을 계기판에서 본건 처음입니다.
조금 당황😳
토요일 저녁까지도 잘 가고 잘 서고 했는데 일요일 저녁 잠시 시동을 걸고 움직이는데 빨간불


성격이 급한지라
아침 일찍 출근하기전 가던 카센터를 들려 스캔을 해보니

부품을 찾아보니 다행히도 근처에 부품이 있네요.
부품을 구입하고 오는데 다시 띄우지 않네요
ㅋㅋ

그래도 교환을 해야겠죠 ㅎ

부품 사러 갔다가 요즘 연료모터가 빌빌 거리는것 같아서 연료 모터 구입..세루는 예방차원에서 가지고 있거나 교환 하려고 구입
만질게 있어 행복합니다 ㅋㅋㅋ

이건 스캐너 ㅎ
요즘 카센터 가면 버려서 없거나 있어도 없다고 하는 곳이 많습니다.

20년 넘게 알던 사장님인데
스캐너가 내가 필요한게 아니라 저에게 필요할것 같다고 주셨습니다ㅋㅋ

수입차 스캐너는 있었고..
구형차 스캐너가 없었는데
생겨서 좋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경주각할비 맞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바람의아들 | 작성시간 26.06.08 오!~ 진단기도 주시고~ 멋진 사장님이시네요~~^^ 기분 좋은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제는 구형 스캔 할일이 없다고.
    저나 오면 꺼낸다고 하시네요 ㅎ
  • 작성자헐크리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 역시 부지런해~~
  • 답댓글 작성자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언제와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