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에이터 쿨러 증상

작성자88은색|작성시간26.06.10|조회수72 목록 댓글 4

 

아래 내용 작성해 주시면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차량 년식:1988년식

주행 거리:138000km

배기량 : 2.4

밋션: 오토

사시는곳 동네: 부품 수급하는데 도움될수도 있음

전화 번호(안해도됨) : 메모하면 회원님이 전화로 도움 줄수도 있음

 

질문는 상세히
초기 키온상태에도 라디에이터 쿨러가 계속 돌아갑니다.
멈추지 않고 계속 돌아가는 증상 원인이 뭘까요?
온도는 중간 아래까지 올라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등대 | 작성시간 26.06.10 휀이 돌아간다는 말씀이시죠?
  • 답댓글 작성자88은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바람의아들 | 작성시간 26.06.10 에어컨이 작동중은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시동걸자마자 에어컨 작동중이면 팬이 돌아요~
  • 답댓글 작성자88은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에어컨 꺼도 돌아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