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매장치 문의

작성자88은색|작성시간26.06.19|조회수79 목록 댓글 2

 

아래 내용 작성해 주시면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차량 년식:1988

주행 거리:

배기량 : 2.4

밋션: 오토

사시는곳 동네: 부품 수급하는데 도움될수도 있음

전화 번호(안해도됨) : 메모하면 회원님이 전화로 도움 줄수도 있음

 

질문는 상세히

 촉매장치가 떨어져서 양철 떠는 소리가 나고 엔진이 불안정하고 경사면에서 힘차게 못나갑니다.
촉매가 떨어진거 같은데 재생이나
구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인 | 작성시간 26.06.19 인터넷에서 찾아보시면 한국마후라”를 비롯
    대도시 권역별로 여럿 있습니다.
    “촉매재생업소”
  • 작성자88은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