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각그랜져 DIY 자료실

각그리 네번째~작업입니다~

작성자바람의아들|작성시간26.06.10|조회수40 목록 댓글 6
오늘도 미루어 두었던 작업을 해봅니다~

삼미에서 나온 4인치 코엑셜 스피커입니다~ 프라이드에 작업하려고 사두었다가 한세트가 남아 삼실 한켠에서 보관하던 스피커입니다

다행히 우리 각그리에도 앞스피커 사이즈가 같아서 작업이 가능하죠~^^

스피커에 선은 납땜으로 연결시켜주고 최대한 순정스피커의 선을 훼손하지 않기위해 순정 스피커잭을 살려두고 결선합니다~
살짝 스피커가 굵어서 뒤의 프라스틱 덕트와 간섭이 생기지만~ 살째기 밀어서 볼트로 고정했어요~^^
이렇게 스피커 장착하고 커버를 닫아주면~ 스피커가 어떻게 되었는지 아무도 모르는 스텔스 모드가 작동됩니다~~~ㅎㅎ
조수석도 마찬가지로 작업을 하는데~ 조수석은 순정잭의 길이가 여유가 있어 훨씬 작업이 수월하답니다~~
마찬가지로 조수석도 커버 씌워주고 마무리합니다.

 

순정보다는 아무래도 훨씬 고음이 뚜렷해지고~ 깔끔해지긴 합니다~ 

40년 가까이 쓴 순정스피커가 아직까지 쓸수있을만큼 이때의 현대차 부품내구성이 좋았던거 같아요~ 요즘차보다 나은부분이 많네요~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또 생각나는 작업이 있음 작업하고 공유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무래도 코엑셜스피커라 트윗이 생겼으니...고음이 확실히 뚜렷해집니다~ 새스피커니까 조금은 나아졌겠죠? 그래도 차이가 많이 나진 않습니다~
  • 작성자경주각할비 | 작성시간 26.06.10 고음이 짱짱 하갰내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넵~ 고음이 짱짱해졌어요~~
  • 작성자등대 | 작성시간 26.06.10 삼미스피커 가성비 좋죠.
    아는 사람만 아는 스피커죠^^

    저도 오디오 작업 하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프라이드 작업하려고 사두었던건데~ 가성비가 진짜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