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제가 구한다고 말씀드렸던 계기판 커버입니다~~ 보시다시피 약 40년 가량의 세월의 흔적을 이기지 못하고 이리저리 벌어져있네요.
이렇게 앞쪽상단도 벌어지고.....T.T
제일 심각한 뒤쪽은 이렇게 의도치 않게 발기되서...사실...노란부분이 눈에 딱 띄여서요...보기가 참 안스럽습니다...
혹시나 있으신분 제게 분양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ㅃ 도리 작성시간 26.06.05
나는 이런것 까지 못하는데
디테일하게 미세한 작업을 하니 대단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폐차장을 이용할수 밖에 없겠죠?ㅎㅎ 열심히 뛰어봐야죠
-
작성자갓글오너 작성시간 26.06.05 이거 구하기힘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힘든만큼 구하면 성취감도 크겠죠?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경주각할비님께서 구해주셨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