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각그리 쇼바가 노란색 보게 가스쇼바와 일반 유압쇼바가 짬뽕으로 되어있던지라....년식도 있고 승차감 문제와 뒷좌석 사람 타면 완전 푹 내려앉아서 바닥이 닿다보니 이걸 바꾸려고 이리저리 알아보는데
프라이드까페에서 부품 판매하셨던 분을 알게되어 문의드렸더니...한대분 54만원 이야기하네요....
신품도 그리 비싸진 않았던건데...희소해서 그런건지..아님...시세가 그런건지요...?
혹시나 한대분 멀쩡한 쇼바 있으신분 분양해주실순 없으신가요??
새것 품번이라도 알면 조회해서 어찌어찌 해보겠지만...답답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재생도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못구하면 재생이라도 해봐야죠
-
작성자호랭이 작성시간 26.06.05 재고없는 부품은 부르는게 값입니다... 시세 개념도 없고...ㅠ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너무 비싸게 부르니~ 걍 재생해서 쓸까 싶기도하고 여기저기 알아보려구요
-
작성자고도리 작성시간 26.06.06 합동쇼바 문의 해보심도 좋을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전포동에 합동쇼바 말이지요? 문의한번 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