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량 자유 게시판

질문이 있습니다

작성자슬리피|작성시간26.06.06|조회수84 목록 댓글 13

큰. 작업을. 맡기고 차량을 인수하면 꼭 작은 문제들이 생기곤 합니다

부동액 경고등이들어오는데 센서문제인거같운데 센서를 갈면될까요?? ㅠㅠ 부동액이나. 워셔액 양은 보면 정상이거든요

그리고 하나더 라이트를 키면 계기판이랑 공조기에 불이들어와야하는데 불이 죽었네요 ㅠ

고수님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슬리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힝구 | 작성시간 26.06.07 슬리피 아래 사진 첨부한 부품 구매하시면 됩니다.
    98520 37000
  • 작성자힝구 | 작성시간 26.06.06 요거 사서 배선 자르고 기존 커넥터랑 연결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슬리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바람의아들 | 작성시간 26.06.07 와~~다들 대단하시네요~~ 답글을 달 이유가 없어지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