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작업을. 맡기고 차량을 인수하면 꼭 작은 문제들이 생기곤 합니다
부동액 경고등이들어오는데 센서문제인거같운데 센서를 갈면될까요?? ㅠㅠ 부동액이나. 워셔액 양은 보면 정상이거든요
그리고 하나더 라이트를 키면 계기판이랑 공조기에 불이들어와야하는데 불이 죽었네요 ㅠ
고수님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ㅠ
다음검색
큰. 작업을. 맡기고 차량을 인수하면 꼭 작은 문제들이 생기곤 합니다
부동액 경고등이들어오는데 센서문제인거같운데 센서를 갈면될까요?? ㅠㅠ 부동액이나. 워셔액 양은 보면 정상이거든요
그리고 하나더 라이트를 키면 계기판이랑 공조기에 불이들어와야하는데 불이 죽었네요 ㅠ
고수님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