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량 자유 게시판

각그리 성형수술 들어갔어요~~^^

작성자바람의아들|작성시간26.06.11|조회수66 목록 댓글 8

친한 형님네 정비공장에 각그리 성형수술 들어갔어요~~ 얼핏보면 잘생긴얼굴이 자세히? 보면 좌우가 살짝 틀어져있는 상태였는데...

이번기회에 범퍼 들어내고 안면재건 수술 들어갔습니다~~

보이십니까? 뜯고보니...앞범퍼 레일이 파손된채로 조립이 되어있었군요~ 이러니 전반적으로 아구가 안맞지요~~~

고뇌하고 있는 형님의 모습이 살짝 안스럽지만~ 새롭게 태어날 각그리를 생각하면~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앞범퍼 레일 신품을 구할수 있다는 말에 생각보다 안면성형은 쉽게 끝날거 같고~~ 상태 않좋은 도장면만 공장간김에 새로이 해주면

각그리가 훨씬~~ 젊고 이뻐질거 같아요~~ ^^

 

시간은 많이 걸리겠지만 하나하나 만들어 보겠습니다~

 

오늘도 즐건하루 보내시고 안전운전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이쁘게 나올거 생각하면서 ~~ 기다려봅니다~~
  • 작성자갓글오너 | 작성시간 26.06.12 잘나오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잘 나오겠지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이네 | 작성시간 26.06.12 역시 범퍼 모양 문제는 다 레일이 범인인가봅니다 저도 빨리 레일 교환해야하는데 시간이 안나는고만요! 얼렁 먼저 작업하시고 멋지게 바뀐 각그 보여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이쁘게 성형수술하고 도장도 하고나서 사진찍어 올릴께요~~ 아직 할게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