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일년에한번정도는교체해주먼 옴기어 고장안나요 작성자경주각할비|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주각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가도되요 서유빨대하나사서하먼되요 파워오일통필타빼내고오일빨아내고 체우고 시동걸고핸들좌우두번식돌인다음또빼내고요러케하먼되요 작성자인트로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이네 | 작성시간 26.06.12 캬~ 자가정비꿀팁!! 역시 할비님 최고십니다👍 작성자경주각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갓글오너 | 작성시간 26.06.12 꿀팁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