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량 자유 게시판

아~~ 어항썬팅

작성자바람이야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86 목록 댓글 9

세차하다가 불현듯 어항썬팅이 하고싶어요~~

혹시 해보신분 있으면 장단점 비용 추천 썬팅지 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사람들이 실내도 보고싶어 해서 ~~ 자랑좀 해야죠
  • 작성자빅보이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랭이 | 작성시간 26.06.12 개인적으로 썬팅에 대해서는 플라시보 효과가 매우 크다라고 생각하는지라....

    그냥 어린이보호차용 제일 싼걸로 해달라했습니다
  • 작성자케인 | 작성시간 26.06.14 화이트외장에 어항은 부조화
    버건디 탈색 방지를 위해
    짙은썬팅이 필수
  • 작성자갓글오너 | 작성시간 26.06.14 볼때마다 와인시트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