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량 자유 게시판

전 터널주행이좋아요

작성자헐크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63 목록 댓글 12

전 터널에서 이런 주행사진이 갠적으로
좋아요 평택에서 등대좀 괴롭히고 복귀하는중. 사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헐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계기판이랑 오디오랑 공조기랑 엘이디 나갔어요~ㅋ
  • 작성자이네 | 작성시간 26.06.14 역시! 저도 터널들어가는거 엄청 좋아합니다😆 차폭등 내부 계기판 공조 체인지레버에 들어오는 초록불 보는게 참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헐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이런 조그마한것에 행복을 느껴야하는데..ㅋㅋ
  • 작성자서광주 | 작성시간 26.06.15 소기 시커메서 그런가!! ㅋ
  • 답댓글 작성자헐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ㅎㅎ. 전 좀 시커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