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량 자유 게시판

간만에 저도 세차 맡겼어요

작성자Daniel|작성시간26.06.16|조회수67 목록 댓글 4

너무 요즘 더워서 저도 세차를 외주로~^^
차량을 많이 타줘야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주차장에 방치만....

슬슬... 리스토어 준비해야하는데 시간이 없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ㅃ 도리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헐크리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깍두기 | 작성시간 26.06.17 E34는 언제봐도 자태가 정말 고우면서 멋스럽네요~
    참 갖고 싶었던 차였는데..
  • 작성자갓글오너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언제기회되면 e34타야겠어욥 새차입니다 새차완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