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각그랜져 사진방

제 각그리 소개합니다~~

작성자바람의아들|작성시간26.06.08|조회수76 목록 댓글 11

1989년식 2.0 수동모델입니다~ 지금봐도 차가 참 이쁘지요?

멋지게 한번 리스토어 해보려구요...^^

부산 클래식카 모임에 참석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수입차들 사이에서도 돋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등대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비둘기 ~^^~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같은 색상이시네요~ 방가워요~~^^
  • 작성자그린바다 | 작성시간 26.06.08 멋집니다 잘 보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진돗개 | 작성시간 26.06.15 제차는92년7월식제차색이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