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몰딩 클립 긴급 수배 합니다

작성자빈티지 롱|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6

현재 올도색 작업 중에 있습니다.

도어 몰딩 탈거 중 일부 클립 파손으로 긴급하게 찾고 있습니다.

회원님 사용하지 않고 보관하고 계시면 분양 요청 드립니다.

필요 수량 15개 입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빈티지 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 여기저기 확인 해보겠습니다~~~
  • 작성자갓글오너 | 작성시간 26.06.23 도색잘나오기를바랍니다~
  • 작성자깍두기 | 작성시간 26.06.24 new 저 유리창 몰딩을 꼭 클립으로 해야하는건가요?
    저도 도색 준비중에 있는데,, 저거 클립 없이 실리콘으로 붙여버리는 방안은 어떤가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빈티지 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클립 없으면 실리콘 잘 해서 부착하면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빈티지 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구입 완료 ~~
    출고하면 사진 공유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