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올도색 작업 중에 있습니다.
도어 몰딩 탈거 중 일부 클립 파손으로 긴급하게 찾고 있습니다.
회원님 사용하지 않고 보관하고 계시면 분양 요청 드립니다.
필요 수량 15개 입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빈티지 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 여기저기 확인 해보겠습니다~~~
-
작성자갓글오너 작성시간 26.06.23 도색잘나오기를바랍니다~
-
작성자깍두기 작성시간 26.06.24 new
저 유리창 몰딩을 꼭 클립으로 해야하는건가요?
저도 도색 준비중에 있는데,, 저거 클립 없이 실리콘으로 붙여버리는 방안은 어떤가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빈티지 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클립 없으면 실리콘 잘 해서 부착하면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빈티지 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구입 완료 ~~
출고하면 사진 공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