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없는 김치 어떻게 처리할까요 작성자짱아야| 작성시간04.07.15| 조회수156|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프리지아 작성시간04.07.15 맛없는 김치는 찌개해도 맛없어요! ^^ 꼭짜서 송송썰고 두부하고 다진고기 섞고 양념해서 김치만두 만드셔요~ ^^ 그리고 한국에서 담듯 담으면 실패해요. 여기 야채는 수분이 너무 많아서 오래 절이고 오래 물빼야 하거든요. 레시피방 참조 하시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oshiko 작성시간04.07.15 만두가 귀찮으면 부추넣고 김치넣고 지지미 해드세요. 물김치는 아깝지만 버리시고. 한번에 잘담글수 있나요. 저도 몇번 버렸는지 몰라요. 연습하는 댓가라고 생각할밖에요. 쬐금씩 담아서 연습해서 이젠 조금 맛이 나는것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4.07.15 앗~버려야하는구나... 배추김치는 쏭쏭 썰어서 이것저것 해 먹고, 물김치는 버려야겠어요. 몇 번 해야 성공하는거예요? 뜨악~~어려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