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궁금&알려 주세요

중간에 술마시고십으면?

작성자너구링|작성시간26.06.05|조회수23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아주가끔가는 뚱cd인데염....두번정도하면 세번째바로봉사 못하겠더서...맥주나소맥 먹으면서 잠시 쉬다하면 또할 수잇을거 가튼데 방법이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마호가니*러버* | 작성시간 26.06.06 2층에 시디바가 있을텐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